Keystone logo
MEF University

MEF University

MEF University

소개

47 년간의 지식과 경험

2014-2015 학년도에 첫 학생을 입학 한 MEF University 는 기업가 정신, 혁신적인 사고력 및 창조성을 전경에서 유지하고 독특한 교육 모델을 통해 글로벌 및 로컬 부가가치를 창출 할 수있는 대학이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비전과 사명

시력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 혁신적이고 기업가적인 글로벌 리더를 교육하십시오.

사명

국내 및 국제 수준에서 경쟁하고 자신의 국가 정체성을 국제적 가치와 연관시킬 수있는 역량을 가진 대학원 진취적인 학생들; 지속적으로 자신을 향상시키고, 기술을 마스터하며, 환경에 대해 존중하며, 사회적 및 윤리적 가치를 존중합니다. 창의력, 기업가 정신 및 리더십 자질을 결합하여 자신의 연구 역량을 적용 할 수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및 국제 무대에서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습니다.

전문 분야, 과학 및 기술에 세계적으로 중요한 기여를 할 연구 중심의 선도적 인 학자들을 모으고 지원하십시오.

교직원, 학생 및 직원이 이러한 목표를 성취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프라와 영감을주는 환경을 조성하고 유지하십시오.

112142_pexels-photo-1595391.jpeg

우리 뒤에있는 재단

MEF 교육 기관의 기본 목표는 터키의 국내 및 국제 학교와의 양질의 교육 리더로서 대학 교육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임무를 강화하는 것이 었습니다.

MEF 교육 기관은 43 년간 축적 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의 차이를 창출했으며 MEF University 은 이브라힘 아큐 칸 교육 과학 연구 재단 (Isabrahim Arıkan Education and Scientific Research Foundation)이 설립하여 고등 교육 수준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2014-2015 학년도에 첫 학생을 입학 한 MEF University 는 기업가 정신, 혁신적인 사고력 및 창조성을 전경에서 유지하고 독특한 교육 모델을 통해 글로벌 및 로컬 부가가치를 창출 할 수있는 대학이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MEF University 은 금세기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고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졸업장을 보유하고 국제 학술 및 행정 조직, 역동적이고 접근 가능한 관리 접근법으로 높은 평가를받을 수있는 대학이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물리적 인프라 구축에있어 혁신적이고 환경 친화적 인 접근 방법을 제공합니다.

112185_pexels-photo-1438072.jpeg

대학 생활

MEF University 캠퍼스는 이스탄불의 금융 및 상업 허브 인 Maslak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캠퍼스는 ITU Maslak Metro Station에서 도보 거리 내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학생들이 매일 필요한 모든 것을 충족시킬 수있는 캠퍼스는 풍성한 학생 생활을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하며 캠퍼스 바로 옆에 위치한 문화 예술 분야의 접근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학생들은 신념을 뛰어 넘는 삶의 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캠퍼스 옆에있는 복잡한 곳 덕분에 문화 예술 행사에 뒤지지 않을 것이며 Maslak의 중요하고 중심적인 위치 덕분에 지역 비즈니스 생활을 알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MEF University Maslak Campus는 현대적인 교실 및 사회 생활을위한 공간으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뒤집힌 학습

급속도로 발전하는 정보 기술은 우리가 서로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책을 읽는 방식, 음식을 주문하는 방식, 비즈니스 미팅을 위해 어떻게 함께 할 지 등 일상 생활의 모든 측면을 포괄하고 변화시킵니다. 왜 우리의 학습 방식도 변하지 않아야합니까?

뒤집기 학습이란 무엇입니까?

Harvard University의 물리학 교수 인 Eric Mazur는 학습을 2 단계 과정으로 정의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지식 이전 (지식의 원천을 교수와 다른 자원을 통해 학생에게 전달하는 것)이고 두 번째 단계는 학생이 지식을 내면화하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교육 시스템에서 교수진은 교실에서 학생들에게 지식을 전달하는 쉬운 작업을 제공받는 반면 학생들은 숙제를 완료하고 지식을 내부화하는 어려운 작업에 직면합니다. 뒤집힌 학습 모델에서는 교수진이 준비한 코스 비디오와 기사, 엑셀 시트, pdfs, 이미지, 이미지 및 PowerPoint와 같은 지원 자료를 통해 수업에 앞서 학생들에게 지식을 전달합니다. 이것은 직접 학습 명령이 그룹 학습 공간에서 개별 학습 공간으로 이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과 그룹 공간은 학생들이 개념을 적용하고 주제에 창의적으로 참여하면서 교수가 학생들을 안내하는 역동적 인 양방향 학습 환경으로 변형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교수자 및 급우와의 공동 작업으로 교실에서 학습자가되는 진정한 본질 인 자신의 지식을 내부화하고 개발할 수 있습니다.

뒤집힌 학습 시스템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터넷 기술 도입 이후 태어난 사람들, 즉 일상 생활의 모든 곳은 이전 세대보다 훨씬 빠르게 디지털 세계를 따라 잡고 그 속을 포괄합니다. 가장 좋은 사례 중 하나는 2006 년 9 월 25 일부터 집에있는 컴퓨터로 인터넷에 접속하고 어머니가 인터넷 계정에서 로그 아웃하는 것을 잊어 버렸던 자동차를 구매하는 3 세의 이야기입니다 (BBC News ). Y 세대와 Z 세대는 독립적으로 성장하여 기술과 얽혀 있으며 전 세계 동료들과 쉽게 의사 소통을하고 신속하게 나타나고 사라지는 새로운 기술 도구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900 년 전통의 전통적인 대학 시스템으로 미래의 새로운 세대를 교육하는 것은 불가능 해졌다는 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MEF University 에서는 "Flipped Learning"이라는 새로운 교수법을 구현했습니다. 전 라이프가 디지털 기술에 의해 지배되는 세계에서 Flipped Learning은 세대 Y 이후의 현재 Y 세대 학생들과 미래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전 세계적으로 출현하는 방법입니다.

Flipped Learning 방법은 Bloom의 Taxonomy와 잘 조화를 이룹니다. 학생들이 수업 시간 전에 정보를 수집, 기억 및 이해하는 것과 같은 하위 수준의인지 작업을 수행하고, 적용, 분석, 평가 및 평가와 같은 더 높은 수준의인지 작업에 집중합니다. 생성 - 동료 교수가 촉진 한 동료 학습 환경에서 수업 중.

플립 된 학습에서 학습은 어떻게 이루어 집니까?

플립 된 학습에서 학습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 학생들은 수업 비디오를 시청하고, 수업을 듣기 전에 편리하게 텍스트 및 학습 자료를 읽고, 메모를 작성하고, 이해하지 못했거나 잘 이해하지 못한 문제에 대한 질문을 준비합니다.
  • 학생들은 반원들 앞에서 수업 주제에 대한 질문을 교수에게 디지털로 보냅니다.
  • 학생들은 첫 수업 시간에 질문의 성격에 따라 분류됩니다. 학생들은 그룹 작업과 동료 학습을 통해 질문에 대한 답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교수는 그룹을 모니터링하고 문제 해결을 용이하게합니다.
  • 수업의 두 번째 시간에 교수는 학생들이 대답하지 않은 질문에 답하도록 격려하는 방법으로 학습을 용이하게합니다.
  • 교수는 학생들이 개념에 대한 이해를 확인하기 위해 질문을하거나 학생들이 주제의보다 실용적이거나 적용되는 측면에 관련된 문제에 대해 팀을 이루어 작업하게합니다.
  • 이 모델을 통해 학생들은 "교수가 지식을 얻은 사람들"에서 "지식을 발견하고 습득 한 지식을 한 걸음 더 앞서 나가는 사람들"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뒤집힌 학습이 더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 학생들은 자신의 페이스대로 코스 자료를 학습, 수정 및 검토합니다.
  • 각 학생마다 다른 학습 스타일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방법에서는 교수가 이러한 모든 스타일에 반응하거나 관련 될 수 없습니다. 플립 된 학습 (Flipped Learning)은 학생들이 원하는 속도로 비디오 강의를 시청하고, 필요한 경우 멈추고 되감기 및 재생할 수 있습니다.
  • 수업은 상호 작용적이고 상호적이고 적용된 방식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학생들이 주제를 파악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 학생들은 진정으로 팀웍을 통해 자신의 학습을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수업에서 수동적 인 자세를 취하지 않습니다. 모든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활동에 참여합니다.
  • 학생들은 협업과 토론을 통해 새로운 지식을 공동 생성합니다.
  • 의학적 이유로 또는 스포츠 및 학생 클럽 활동에 따라 수업을 놓친 학생은 뒤에 남지 않습니다.
  • 학생들은 강사와 함께 최소 2 시간 / 주당 근무 시간을 가지며 그 중 한 시간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교직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유지됩니다.
  • 코스 자료는 항상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전 내용을 다시 방문하여 필요할 때마다 검토 할 수 있습니다.
  • 학생과 교직원 사이에는 더 많은 상호 작용과 개인적인 접촉이 있습니다.
  • 학생들은 자신의 학습에 대해 더 많은 책임을집니다. 모든 학생들은 교실에서 활동적입니다.
  • 모든 학생들은 일대일 맞춤 학습을받습니다.
  • 기억력과 이해력과 같은 낮은 수준의인지 과제는 수업 시간 전에 수행되며, 학생들은 교수의 도움을 받아 동료 학습을 통해 수업 시간 동안 적용, 분석, 평가 및 생성하는 상위 수준의인지 작업에 집중합니다 .

뒤집힌 학습이 왜 그렇게 성공적 이었습니까?

  • 그것은 학생 참여를 증가시킵니다.
  • 학생들이 학습자 중심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비판적 사고를 장려합니다.
  • 팀 기반 기술 및 협업을 개선합니다.
  • 보다 개인화 된 학생지도를 제공합니다.
  • 교실 토론이보다 효과적입니다.
  • 학생들이 스스로 반영하도록 권장합니다.
  • 강사 및 동료 의견을 제공합니다.
  • 학생들은 자신의 학습에 대한 책임을 지닙니다.
  • Y 세대와 Z 세대 학생들에게 관련된 최신 기술을 통해 학습을 장려합니다.

위치

  • Maslak

    Ayazağa Cad. No.4, 34396, Maslak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