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우리의 사명

저널리즘의 CUNY 대학원 경제, 인종 및 민족 배경의 넓은 범위에서 학생들이 급격한 변화의시기에 고품질 저널리즘을 생산하기 위해 준비합니다.

강한보고, 쓰기, 비판적 사고, 공정성과 정확성 : 우리는 저널리즘의 핵심 기술과 윤리에 뿌리를두고있다.

우리는 관객 참여와 폭 넓은 민주적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기술과 스토리 텔링 도구를 가르칩니다.

우리는 우리의보고, 연구 시설을 공유함으로써 우리의 로컬 및 글로벌 뉴스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숙련 된 저널리스트를 졸업 언론에 목소리를 다양 화와 저널리즘에 대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축 할 수 있도록 혁신과 기업가 정신을 장려함으로써 우리의 직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널리즘의 뉴욕 CUNY 대학원의 도시 대학은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해 학생들을 준비하는 동안 전통적인 저널리즘의 가치를 가르치는 최고 수준의 저렴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인쇄, 방송, 시각적 상호 작용, 그리고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 직업이 디지털 시대를 위해 자신을 재창조으로, CUNY J-학교 이야기를 찾아 효과적으로 그들에게 할 수있는 도구 기자의 다음 세대를 무장의 최전선에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양념, 수상 경력 기자 우리의 능력은 변화가 진행 이어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언론이 연습 방법을 다시 상상하는 학생을 준비하고있다.

저널리즘, 기업가 저널리즘에 국내 최초의 MA, 예술의 석사와 2015 년 1 월 출시 사회 저널리즘에서 1 년, 최첨단 MA : 학교는 세 개의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고, 쓰기, 비판적 사고, 윤리 - - 모든 언론이 오늘 필요로하는 디지털 미디어 기술과 함께 저널리즘의 전통적인 MA는 직업의 영원한 verities을 가르치는 엄격한 세 학기 교과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 풀 타임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비트 또는 콘텐츠 영역에 더 깊이 탐구 할 수 있도록 다섯 가지 주제 농도에 연구를 제공합니다. 모든 학생은 학교 보증이 지급됩니다 고유 한 요구 여름 인턴십을 통해 실무 경험과 졸업.

기업가 저널리즘 프로그램의 4 학기 석사 졸업생은 뉴스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혁신을 가져올 수 있도록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3 학기이 정도의 연구를보고, 쓰기의 기초를 추구하는 학생, 멀티미디어와 그들의 네 번째 학기에, 저널리즘, 비즈니스 기초, 현대 기술 능력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에 초점을 맞추고 연구의 포괄적 인 과정에 참여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뉴스. 기간이 종료하여, 각 학생은 교수 고문 및 전문 멘토와의 긴밀한 협의, 자신의 시작 프로젝트를 개발할 것입니다.

사회 저널리즘의 새로운 MA는 지역 사회 관계 구축, 데이터,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를 포함하는 새로운 도구와 기술의 광범위한 사용,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서비스로 뉴스 옮긴이 : 인스 DD 저널리즘의 미래의 지도자를 돕는 목표로 .

우리 학생들은 세계의 민족 경제, 국제 다양성을 반영하고, 그들은 종종 언론에 간과 뉴욕시에서 사람과 이웃에 대한 이야기​​를 파고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단지 타임 스퀘어 (Times Square) 떨어져 우리의 최첨단 시설에서 저널리즘의 CUNY 대학원 학습과 변화를 가르치고있다.

CUNY J-학교를 선택하는 열 가지 이유

우리는 디지털 시대에 태어났다. 인터넷은 근본적으로 우리의 직업을 방해 할 때 우리 학교는 2006 년에 문을 열었다. 우리는 이해 -와 포옹 - 우리의 교육 과정을 개정 아이디어가 우리의 성공에 필수적이다. 우리의 교수진은 시작 정신을 구현. 우리는 학문적 인 영지 또는 전투 입지를 굳힌 아이디어를 탐색 할 수 없었어요.

우리의 프로그램은 혁신적이고 엄격한입니다. 저널리즘 교육 과정에서 예술의 우리의 주인이 될 전문 및 고유 한 지불 여름 인턴과 함께, 전통과 멀티미디어 저널리즘 교육의 조합을 특징으로한다. 이는 16 밀접 스크립트 개월로 포장된다. 우리는 또한 기업가 저널리즘 석사 학위 및 사회 저널리즘 석사, 미국에서의 최초의 학위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미디어 우주의 중심에 있습니다. 우리의 미드 타운 맨해튼의 위치는 이길 수 없습니다. 우리는 뉴욕 타임즈, 다른 많은 주요 미디어 기업에 쉽게 도보 새로운 미디어 신생 떼에서 짧은 지하철 타고 바로 옆에 맞아요. 우리의 뉴욕 집은 우리가 최고 수준의 교수진과 게스트 스피커를 채용하기 위해 쉽게, 그리고 우리의 학생들에게 전공, 높은 프로필 뉴스 매체에 정기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능력이 뛰어납니다. 우리의 뉴욕베이스 덕분에, 우리는 교수, 부속 및 코치 등의 예외적 인 일 기자를 모집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자신의 전문 지식에 대한 수요에 수상 경력이있는 전문가들입니다. 그러나 다음 세대를 육성하는 그들은 종종 그들의 CUNY J-학교 제휴에 대한 가장 보람을 찾을 말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가르 칠을 멘토와 일자리, 인턴쉽 및 프리랜서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직업에 동료에게 도달 할 것입니다.

우리는 작은, 친밀한 커뮤니티입니다. 저널리즘에서 우리의 MA에 대한 연간 코호트 작은 (일반적으로 약 100 명)이며, 우리는 그런 식으로 좋아한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입학 과정에서 매우 선택적 유지, 특정 학생의 요구에 우리의 교육 프로그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 학급 규모는 평균 10 ~ 15 학생, 자주 방에 둘 이상의 교사를해야합니다. 모든 사람은 교수, 직원 및 급우로부터 개인적인 관심을 가져옵니다. 당신은 군중에서 길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공개됩니다. 우리는 전체 동북에서 저널리즘의 유일한 공개적으로 지원 대학원 있다는 사실은 분명한 정체성을 우리에게 불어.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저렴한 학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 학생회는 다양 못하는 지역 사회에 우리의 신문 잡지 노력을 집중하고 뉴욕의 넓은 저널리즘의 지역 사회에 우리의 전문 교육 및 이벤트를 여는 것을 보장한다.

우리는 상품의 다양성. 우리는 단지 다이버 시티 의제에 대해 얘기하지 마세요, 우리는 그것을 행동. 우리는 적극적으로, CUNY, SUNY에서 역사적으로 흑인 대학 및 히스패닉 - 봉사 기관을 모집하고 전문 신문 협회의 다양한 통해 봉사 활동을한다. 일반적인 집단에서 40 % 이상은 색의 학생입니다. 교수의 우리의 명부는 매우 다양하며 우리는 다양성의 문제를 적극적으로 우리의 교육 과정에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역의 이민자 기반의 언론에 대한 교육과 연구를 제공하는 지역 사회 및 민족 미디어 센터,에 가정이다.

우리는 훌륭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수업료는 국가에서 가장 낮은 중 하나입니다 - 우리는 우리의 다양성은 인종과 민족뿐만 아니라 경제적 클래스 단지를 포함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적극적인 학생 장학금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 요구 여름 인턴십과 저널리즘 프로그램에서 우리의 M..A에있는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인턴 무급 학생들에게 $ 3,000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그들의 인턴십을 선택할 때 모든 학생들이 공평한 경쟁의 장에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우리는이 작업을 수행. 우리는 그 의무는 다른 J-학교의 알고있다.

우리 졸업생들은 일자리를 얻을. 그들이 졸업 6 개월 후, 학생들의 85 %는 일반적으로 직업에 풀 타임으로 일하고있다; 년 후, 수는 약 92 %로 상승한다. 일부는 ABC 뉴스, 뉴욕 타임즈, 블룸버그, WNYC 및 스포츠 일러스트 레이 티드 등 주요 언론 기관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은하는 BuzzFeed, VICE 미디어, 마이크, Cir.ca 및 DNAInfo 같은 젊은 조직을 위해 일을 선택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인턴으로 이러한 매장에서 일을 시작하고 졸업 후 풀 타임 고용으로 돌아왔다.

우리 동문은 열정적이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더 많은 금 도금 이름을 가진 사람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새로운 학교를 선택하는 용기를한다, 그래서 우리의 졸업생들이 만든 선택에 어떤 자부심을 나타내는 경향이있다. 그들은 취업 기회에 대한 팁을 전달하고 서로의 전문 성과를 축하, 활성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졸업 후 뉴욕 지역 내에 체류하지 않지만, 그들은 종종 자신이 좋아하는 교수 또는 직원 방문을 다시 행사, 동창회 또는 간단하게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야기​​를보고 고용을 추구하는 여부를 자신의 CUNY 소속이 문을 엽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뉴욕 시립 대학은 CUNY의 학부 학교 중 하나에 참석 작업 언론인 수십 포함하여 수백 수천의 동창으로, 국가에서 가장 큰 대도시 대학입니다.

공부한 프로그램:
  • 영어

이 학교는 또한 제공합니다: